창원맛집 추천,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창원맛집 추천,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안녕하세요. 낙화슈우G입니다. 최악의 미세먼지로 외출하기가 꺼려지는 하루 하루입니다. 야외 외출할 때마다 마스크부터 찾는 게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최대한 실내에서 상주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저는 얼마 전에 창원 시티세븐 3층에 위치한 미국 가정식 음식으로 유명한 '샤이바나'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한식 위주의 음식을 즐기지만 이번 만큼은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곳이 바로 '샤이바나'였습니다. 사실 이 곳도 롯데마트, 시티세븐몰에 쇼핑하러 갔다가 우연히 들르게 된 곳이었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몇 번 더 오게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샤이바나'를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주차는 시티세븐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주말엔 롯데마트 이용고객이 많아서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3층으로 올라와 주시면 '샤이바나' 음식점이 보입니다. 엘리베이터가 3층으로 바로 오지 않을 수 있는 곳이 때문에 염두에 두세요. 

라이언이 한가롭게 앉아있는 입구.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아메리카 스타일의 데코레이션이 눈에 띕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했을 때 크리스마스 트리도 엄청 장식 되어있었던 모습이 떠 오르네요.

샤이바나 시티세븐점

식당 분위기가 가족과 연인들이 많이 찾으시는거 같았습니다. 시티세븐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다가 오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평소엔 근처 직장에서 직장 동료들 끼리 오시는 분들도 종종 있더라구요. '샤이바나'는 미식가들의 인기 TV 프로그램인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대가 되었었던, 나름 검증된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 검증된 맛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미국 가정식 음식이 컨셉이라 그런지 이국적인 분위기가 계속해서 느껴졌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연인이 아닌 직장동료들과 함께 자리를 가졌습니다. 식당에 자리를 잡고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오늘 라이스 음식 두 종류랑 스파게티 하나랑 사이드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해산물, 치킨, 소세지가 주로 들어가고 매콤한 양념으로 맛을 더한 리조또 풍의 '씨푸드 잠발라야'와 돼지고기, 닭다리살, 소세지, 그리고 다양한 허브들을 넣어서 볶은 루이지에나의 대표적인 소울 푸드라고 소개되어 있는 '루이지에나 더티 라이스', 그리고 매장 직원분의 추천 메뉴였던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를 주메뉴로 주문했어요. 끝이 아닙니다. '콘브레드 빵'을 인원에 맞게 각각 주문하고, 끝으로 목이 메일까봐 콜라 두 잔으로 주문을 마무리했습니다. 

콘 브레드

주문하고 얼마 있지 않아서 사이드 메뉴인 콘브레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 날은 '콘슬로'를 서비스로 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먹었답니다. 아마 제가 자주 와서 그런가봐요ㅎㅎㅎ 잼이랑 크림을 덧발라 먹으면 감칠맛이 더해 집니다. 이건 직접 드셔 보셔야 알 거 같아요.

씨푸드 잠발라야

주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씨푸드 잠발라야'입니다. 메뉴판에 새우들이 넘쳐 나듯이 보이길레 엄청 새우가 많나 보다 기대했었는데 막상 식탁에 등장한 음식에서는 새우들이 보이지가 않아서 실망할 뻔 하다가, 한 숟갈 뜨기 위해서 음식에 숟가락을 넣는 순간 풍성한 해산물을 느낄 수 있었네요.

새우들도 가득했구요. 밥으로 덮여서 안 보였을 뿐이지 막상 한 술 떠보니 밥보다 오히려 소세지, 새우, 오징어의 식감이 입안에 가득했습니다. 느끼하면 매콤한 소스를 더 넣어서 맛의 균형을 맞추셔도 좋구요.

루이지에나 더티 라이스

'씨푸드 잠발라야'가 매콤한 향이라면 '루이지에나'는 고소한 향이 가득한 향이 코 끝을 즐겁게 해주는 음식이었습니다. 한 술 떠서 입안에 넣어보면 돼지고기와 닭다리살, 각 종 야채들을 느끼실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음식이 저의 입맛에 맞더라구요.

따끈 따끈한 콘브레드와 고소하고 담백한 루이지에나 더티 라이스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는 이러한 아메리카 스타일 음식점의 기본 중에 기본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비주얼적인 면에서는 특히 큼직 큼직한 소세지가 인상적이었어요. 

이왕 맛집에 온거, "다이어트는 내일하라"라고 하는 샤이바나의 캐치프라이즈처럼 맛있는 요리들 덕분에 직장 동료들과도 더 돈독해 진 느낌이에요. 굳이 저녁에 따로 모여서 회식을 하는 것보다 점심 시간을 통해서 이러한 음식과 함께 여러가지 아이디어도 함께 공유하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주말에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한번 쯤은 들르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셔도 어떨까 합니다. 깔끔한 식사, 이국적인 분위기를 원하시면 시티세븐 3층 '샤이바나' 추천합니다. 다음에도 괜찮은 맛집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추천글

서소문 족발, 반반반 세트(창원맛집)

뱃살 빼기에 도움되는 운동&식단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세트 리뷰입니다.

<사랑해 베이글>, 창원 맛집 추천

자취생을 위한 떡국 끓이기 초간단 레시피

일본가정식 돈돈(どんどん)정, 창원 용호동 맛집

종합비타민제 추천!<얼라이브 Alive!>생생하게!


  

댓글(2)

  • 찬휘
    2018.04.19 19:14 신고

    가끔 가는데 맛나는 곳이죠
    창원 상남동 상가 찾으시면 https://blog.naver.com/xqpit1

  • 휘인
    2018.04.23 18:23 신고

    운영자님 즐라탄 월드컵 못나와요.
    감독과 기싸움중이래요

Designed by JB FACTORY